이미지=다인건설 제공
이미지=다인건설 제공

 

울산 남구에서 중구를 경유하는 트램 도시철도 2호선 건설이 기획재정부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에 선정돼 1, 2호선이 동시 착공해 대중교통으로서 실효성 있는 수단이 되기 위한 계기가 마련됐다. 차질 없이 통과하면 2024년 착공해 2027년 개통될 예정이다.

특히 2호선은 북구~중구~남구 3개구를 연결하는 노선으로 향후 광역철도와 연결이 되면 부산, 양산과의 생활권이 밀접하게 이루어지고 울산 시민들의 교통환경이 크게 향상될 것이며 주거의 질은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다인 로얄팰리스 번영로’는 트램의 1, 2호차선 교차점이 지나는 근접 아파텔이 될 예정이다,

다인 로얄팰리스‘번영로’는 울산의 중심권에 속하는 번영로와 삼산로가 만나는 번영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상 22층 건물 상가 2개층, 아파텔 844세대로 단일 최대 규모로 조성된다. 

반경 3㎞이내 인프라 시설(교육, 문화, 교통, 공공시설, 생활편의시설 등)은 근접하고 밀집하게 구축되어 있으며, 초‧중‧고교 등 교육환경과 대형마트, 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이 있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춘 주거문화를 누릴 수 있다.

한편, 번영로 현장은 80% 이상의 공정률을 보이며, 협력업체들과 함께 막바지 준공을 앞두고 공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