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롯데제과 제공
이미지=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가 추억의 아이스크림 ‘조안나바’를 6년만에 다시 선보였다.

‘조안나바’는 1991년 출시된 장수 제품으로 90년대에는 50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릴 정도로 인기를 끌다가 2015년에 단종됐다. 

롯데제과는 소비자들로부터 ‘조안나바’에 대한 재 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고 가정용 멀티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현 트렌드와 레트로 열풍 등을 감안하여 ‘조안나바’의 재 출시를 결정했다.

이번에 재 출시되는 ‘조안나바’는 과거에 비해 우유 및 과즙 함량을 대폭 늘려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으며 포장 형태도 친환경을 고려, 기존 비닐 봉투 형태에서 종이 상자로 바꿨다. 

딸기맛과 바닐라맛의 미니 아이스크림 바가 각각 6개씩 총 12개 들어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