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대전서 ‘더샵 도안트위넌스’ 9월 분양 예정
상태바
포스코건설, 대전서 ‘더샵 도안트위넌스’ 9월 분양 예정
  • 이미숙 기자
  • 승인 2021.08.2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샵 도안트위넌스 조감도.포스코건설 제공
더샵 도안트위넌스 조감도.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이 내달 대전에서‘더샵 도안트위넌스’를 분양한다.

‘더샵 도안트위넌스’는 대전 유성구 용계동 677-8,9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4층 지상 27층 2개동 총 308실을 분양 예정이다. 타입은 실수요 선호도 높은 84㎡로 공급한다.

‘더샵 도안트위넌스’는 대전 도시철도 2호선 트램(2027년 개통 예정)이 바로 앞에 있는 초역세권에 위치해 이동이 용이하고, 대전 전 지역을 통하는 도안대로와 맞닿아 있어 교통 환경이 뛰어나다. 

우수한 교육 여건도 장점이다. 흥도초를 도보로 갈 수 있고, 대전도안중·고등도 근거리에 위치한다. 개교를 앞둔 복용유치원, 복용초(2022년 9월 예정), 서남4중(2022년 3월 예정)도 인접하다. 

쾌적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편의시설도 자랑거리다. 도안생태호수공원(계획), 도안근린공원, 덜레기근린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이 갖춰져 있으며, 홈플러스, CGV, 롯데마트 등 대형 쇼핑문화시설과 목원대 상권과 중심상업지역 일대로 형성된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더샵’만의 차별화된 설계도 돋보인다.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위해 전기차 충전 설비를 설치하고 포스코건설의 스마트 기술인 아이큐텍(AiQ TECH)을 적용해 조명, 난방, 가스 및 환기 등이 자동제어하며, 승강기 내부에 UV-C LED 살균조명을 설치해 미세한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거한다.

이코리아 이미숙 기자 iris0123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