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광복절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에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모바일게임 1종(‘뮤 오리진2’)과 PC 온라인게임 4종(‘뮤 온라인’, ‘R2’, ‘뮤 이그니션2’, ‘샷온라인’)에서 광복절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 혜택을 준비했다.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는 오늘부터 8월 25일까지 '광복절 시즈널 출석 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10일 동안 게임에 출석하면 광복절을 기념한 '아티팩트 코스튬: 태극북', '날개 코스튬: 대한독립 날개' 등의 특별 코스튬과 여러 보상을 선물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는 8월 26일까지 '플레이타임 이벤트'가 열린다. 220레벨 이상 캐릭터로 20시간 이상 게임을 즐기면 '미니로봇 변신반지(3일)'와 3종 영약 중 1종을 받을 수 있고, 200시간 달성 시 '상승의 부적 I', '미니로봇 변신반지' 등으로 구성된 기간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400레벨 이상 캐릭터로 20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하는 20주년 미션을 달성하면 이벤트 레벨이 +1레벨 상승하는 ‘20주년 감사 이벤트’도 계속해서 진행된다.

‘R2(Reign of Revolution)’도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태극기 이미지를 인증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전 서버에 제공된 태극기 이미지를 길드마크로 등록하고, 최소 10명의 길드원이 함께 모인 게임화면을 인증한 길드에 추첨을 통해 '[이벤트] 황금 파피루스 10개'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8월 19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하고 획득한 조각을 조합해 'R2 이벤트 증표'를 제작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이벤트 보상상자’를 지급하고, 8월 15일부터 16일까지는 '[이벤트] 주화 주머니(10개 묶음) 5개'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는 오늘부터 8월 19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광복절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시한 이미지 중 올바른 모양의 태극기를 맞춘 참여자 전원에게 '일반 GM 선물 상자'를 지급하고, 20명을 추첨해 '고급 GM 선물상자'와 기간제 칭호 '만담꾼'을 제공한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광복절을 맞아 ‘버닝 이벤트’를 준비했다. 8월 15일에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경험치가 10% 더 상승하는 버프 효과를 획득할 수 있고, 라운드에 유용한 ‘원 포인트 레슨 티켓 500’을 무한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