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가 계열 분리후 첫 실적을 발표했다.

LX하우시스는 29일 잠정공시를 통해 올해 2분기 매출액 9,007억원, 영업이익 301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5.1%가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127.9%가 각각 증가한 실적이다. 당기순이익은 139억원의 당기순손실을 기록해 적자 전환했다. 

LX하우시스는 2분기 실적과 관련해 “고단열 창호, 기능성 시트 바닥재, 엔지니어드 스톤 등 프리미엄 건축자재의 판매 증대, 자동차소재부품 및 산업용필름의 판매 소폭 증대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어 “3분기에는 키친·바스 신제품의 본격 판매와 LX지인 인테리어의 B2C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토털인테리어 사업을 가속화하고, PF단열재 등 고부가 건축자재 공급 확대 등을 지속 추진해 수익성 확보를 기반으로 한 성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