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인디 개발자와 인디 팬들을 위한 소통의 장 ‘슬기로운 데모 생활(이하 슬데)’의 7월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슬기로운 데모 생활’은 인디 게임을 즐기고 사랑하는 팬들이 매달 다양한 인디 게임의 체험판을 플레이 해보고 해당 게임을 개발한 개발자들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스토브 인디의 체험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 최초로 시작되어 3회째를 맞고 있으며 단순한 인디 게임 플랫폼을 넘어 모든 인디 게임 팬들이 즐겁고 행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해 나가고자 하는 스토브 인디의 비전을 담고 있다.

7월에 진행되는 슬데는 참가자들이 7월 12일부터 8월 1일까지 총 3주동안 3개의 인디 게임 체험판을 플레이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설문조사 및 후기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7월에 체험 가능한 인디 게임은 ▲2D 동양 판타지 로그라이크 게임 ‘IRA’, ▲엽기적인 서스펜스 로맨스가 펼쳐지는 퍼즐 어드벤쳐 게임 ‘피그로맨스’, ▲미소녀 3D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 ‘센티멘탈K’ 등 3종이다. 3종의 게임을 모두 플레이하고 미션을 수행한 참가자에게는 문화 상품권이 선물로 지급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슬데는 인디 게임 개발자와 인디 팬 사이를 더욱 가깝게 연결해주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향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