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CJ푸드빌 제공
이미지=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7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 간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SKT의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7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매장에서 결제하는 모든 메뉴와 제품을 40% 할인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할인 전 구매 금액이 최대 7만원 내에서 최대 28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타 쿠폰 및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이번 빕스 티데이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매장에서 식사 할 때는 물론 딜리버리 메뉴와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을 매장에서 구입할 때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외에 매장 방문 후 픽업하면 딜리버리 전문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의 메뉴와 빕스의 RMR 제품도 할인 가능하다. 

‘빕스 얌 딜리버리’는 최근 삼육두유와 콜라보레이션 한 샐러드, 파스타 등 신메뉴 7종 및 샐러드, 스테이크 등 다양한 투고(to-go) 메뉴를 판매 중 이다. 또한 빕스의 인기 메뉴인 바비큐 폭립, 훈제연어, 스테이크 등의 다양한 RMR 제품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