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부인 김건희 씨.사진=뉴시스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부인 김건희 씨.사진=뉴시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부인 김건희씨가 ‘윤석열 X파일’에 언급된 일부 내용에 대해 “다 가짜다. 거짓은 오래 못 간다”라고 주장하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김건희씨는 30일 탐사보도 매체 뉴스버스와 전화 인터뷰에서 “속상하고 기가 막히다”라고며 항간에 떠도는 소문을 반박했다. 김씨는 특히 과거 서울 강남의 유흥주점 접객원 ‘쥴리’로 일하며 검사들과 친밀한 관계를 맺었고, 윤 전 총장을 유흥주점에서 만났다는 X파일’ 일부 내용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 

김씨는 인터뷰에서 "제가 쥴리니 어디 호텔에 호스티스니 별 얘기 다 나오는데 기가 막힌 얘기다. 제가 거기서 몇 년동안 일을 했고 거기서 에이스였다고 하는데 저는 그런 미인파가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이어 ”저는 원래 좀 남자 같고 털털한 스타일이고, 오히려 일중독인 사람이예요. 그래서 석사학위 두 개나 받고 박사학위까지 받고, 대학 강의 나가고 사업하느라 정말 쥴리를 하고 싶어도 시간이 없다“라고 말했다. 

김씨는 “제가 쥴리였으면 거기서 일했던 쥴리를 기억하는 분이나 보셨다고 하는 분이 나올건데 그런 적이 없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모든 게 가려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공무원 부인으로 한 9년 살아봤는데 이런 거짓에 너무 놀아나니까 어떤 것들도 다 색안경을 끼고 본다. 결국 피해자는 다 국민들이다. 왜 우리가 거기에 놀아나야 됩니까”라고 반문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