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2021년 하반기 장교·대졸 신입·경력 공개 채용
상태바
전자랜드, 2021년 하반기 장교·대졸 신입·경력 공개 채용
  • 최윤정 기자
  • 승인 2021.06.29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가 오는 7월 11일까지 2021년 하반기 장교·대졸 신입 및 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에서는 영업 관리, 판매 및 고객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매장영업직 RM(Retail Master) 분야의 신입·경력 사원을 선발한다.

지원 자격은 신입 지원자의 경우 2021년 8월 예정자를 포함한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전역자로 별도의 스펙 제한은 없으며, 관련 업종 경험자는 우대한다. 경력 지원자의 경우 동종업계 경력이 3년 이상이면 일반 경력직으로 지원 가능하며, 3년 미만일 시 인턴 평가를 통한 정규직 전환이 이루어진다.

입사 서류 지원은 오는 7월 11일까지 전자랜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채용 절차는 신입 지원은 서류 전형, 캐주얼 면접, 현장 실습, P/T 면접, 교육 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에게는 문자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지한다.

경력 지원은 서류 전형, 심층 면접, 현장 실습 순으로 채용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8월 또는 9월 중 정식 입사할 예정이다.

전자랜드는 전자제품 구입 혜택, 의료비 지원, 복지 포인트 제공, 우수사원 포상, 휴가 시설 지원, 자녀 학자금 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마련해 임직원이 쾌적한 근무 환경에서 보람을 느끼며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코리아 최윤정 기자 chy062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