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KT와 손 잡고 ‘KB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인 ‘게임박스(GameBox)’ 할인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양 사간 제휴해 선 보인 ‘게임박스 X KB나라사랑카드 전용 상품’은 ‘KB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로 결제 시 월 9,900원인 서비스를 1개월 무료 이용 후 5개월간 약 72% 할인된 월 2,750원에 이용 가능하다.

12월 말까지 전용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별도의 콘솔이나 고사양 컴퓨터 없이 스마트폰 등을 통해 120여 종의 게임을 월정액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와 KT는 전용 상품 출시를 기념해 8월 20일까지 상품 가입 후 1개월 이상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7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원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3천원 △문화상품권 3천원 중 희망하는 1개 경품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샥스 무선 게임 패드’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서비스 출시로 일과 후 휴대전화 사용이 가능한 국군 장병은 물론 많은 나라사랑 체크카드 고객들이 보유한 단말기의 성능이나 장소의 제약 없이 알뜰하게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KB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 변화에 맞춰 실속 있고 만족도 높은 제휴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 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