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종합금융
사진=우리종합금융

우리종합금융은 창립 47주년을 기념해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응원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7월 25일까지 우리종합금융 공식 유튜브에 댓글로 “47주년 파이팅”이라는 문구와 함께 응원글을 남기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원글 중 우수작을 선정해 총 102명에게 ▲삼성 최신형 QLED TV(1명) ▲신형아이패드 프로 11인치(1명) ▲스타벅스커피 2잔세트 기프티콘(1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비대면 신규 고객 대상으로 CMA Note 우대금리 이벤트와 5천원 캐시백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어 첫 고객이라면 앞선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6월 29일 창립 기념일을 맞아 오랜 시간 우리종합금융을 이용해 주신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 좋은 상품과 이벤트를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종합금융은 국내 유일의 전업 종합금융사로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다. 비대면 스마트뱅킹으로 가입할 수 있는 대표상품으로는 CMA Note와 The드림정기적금3가 있으며, 예금 상품은 모두 5천만원까지 예금자보호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종합금융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뱅킹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