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정관장 제공
이미지=정관장 제공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 과도기 현상을 케어해주는 수분 라인 ‘하이드라 바운스’를 출시한다.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의 주 원료인 ‘홍삼히알루론산™’은 피부 수분 장벽에 도움을 주는 홍삼 다당체와 히알루론산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한 동인비만의 수분 특화 성분이다. 피부 수분을 채워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기초적인 수분 관리가 중요한 여름철에 제격인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은 스킨,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스킨과 에멀전은 홍삼히알루론산™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기초 제품이다.

신규 라인의 대표 제품인 ‘하이드라 바운스 크림 프레쉬’는 수분을 채우고, 보호하고, 유지하는 ‘3단계 입체 수분력’으로 건강하고 촉촉한 탄력 수분 피부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저온에서 홍삼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추출하는 콜드브루 추출 기법인 ‘콜드 진세노 드랍’ 기술을 적용한 크림이 피부 온도를 -5℃ 낮춰 쿨링감을 주고, 탄탄한 탄력 수분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동인비의 특허 진정 원료인 ‘익모초&은행잎 추출물’을 더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은 온라인 커머스 전용 제품으로 네이버 동인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