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이미지=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5월의 마지막 날 홈런처럼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는 ’31 홈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31 홈런데이’는 31일 단 하루 동안 매장에서 패밀리 사이즈 구매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주는 행사다. 최근 배달 주문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과 배달 앱 등을 통한 배달 주문시 5월 31일부터 6월 3일까지 총 4일간 ’31 홈런데이’와 동일한 사이즈업 혜택도 선사한다.

배스킨라빈스는 31일 매장에서 간편하게 골라 구매할 수 있는 ‘레디팩’ 3개 구매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레디팩은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1종을 한통 가득 담은 제품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인기가 좋다.

이외에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쿠폰 이벤트를 운영한다. 매장에서는 ’31 홈런데이’ 또는 레디팩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쿼터 4천원 할인’ 영수증 쿠폰을, 해피앱에서는 ‘시크릿 홈런 쿠폰’을 제공한다.

‘시크릿 홈런 쿠폰’은 31일 하루 동안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스 홈런볼 케이크’ 무료 제공, △케이크 4천원 할인, △싱글레귤러 1+1 등 총 7가지 혜택 중 한 개가 랜덤으로 당첨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