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이디야커피 제공
이미지=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는 ‘흑당 음료’ 6종이 1천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흑당 음료’는 출시 당시 진한 단맛과 갈색 흑당이 흘러내리듯 번져나가는 비주얼로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SNS 등지에서 각종 후기글이 이어졌고, 작년에는 ‘코로나 블루’를 달콤한 음료로 달래려는 고객들로 ‘흑당 음료’의 수요가 높아져 매월 평균 40만 잔 이상이 판매됐다.

이디야커피의 ‘흑당 음료’ 4종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옵션을 추가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흑당의 달콤한 맛에 콜드브루의 깊고 진한 풍미를 더한 ‘흑당 콜드브루’, 쫄깃한 타피오카 펄을 넣은 ‘버블 흑당 콜드브루’와 카페인을 비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베버리지군 제품 ‘흑당 라떼’, ‘버블 흑당 라떼’로 구성돼 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3월 ‘흑당 콜드브루’에 디카페인 옵션을 추가한 ‘디카페인 흑당 콜드브루’, ‘디카페인 버블흑당 콜드브루’ 2종을 출시하며 흑당 음료 총 6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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