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이미지=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의 미국 대학 입시교육 브랜드 ‘프린스턴리뷰 학원’이  SAT 및 ACT 여름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2021 여름특강은 프린스턴리뷰의 단기고득점 플랜을 토대로 SAT 시험을 완벽 대비해 성공적인 입시와 진학을 돕는다. 지난해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하여 수강 기간 중 과제 관리뿐만 아니라 수강 전후까지 관리해주는 프로그램 및 성적 향상이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수강 전에는 최신 문제 경향이 포함된 프린스턴리뷰 학습 플래너로 SAT 및 ACT 학습 기초를 익히기 위한 사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수강 중에는 수업시간 관리는 물론, 수업 이후의 시간 및 주말 동안의 예습·복습 등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수강이 종료된 후에도 학생별 유형에 맞는 오답노트를 제공하는 등 10월 시험 전까지 SAT시험 대비의 연속성을 확보하여 약점을 보완하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사후 관리까지 이뤄진다.

프린스턴리뷰 학원의 여름특강 강사 라인업도 탄탄하다. 프린스턴리뷰 아시아 총괄원장이자 전미대학입학사정관협회(NACAC) 정회원으로 활동하는 강철호 원장을 포함해 SAT와 ACT 최고의 현역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2021 여름특강은 13주 과정으로 5월 31일 개강 예정이다. 개인별 일정에 맞춘 주차별 등록이 가능하며, 평일 무료상담 예약 진행 후 당일등록 5% 할인도 주어진다. 기존에 다른 교육기관에서 SAT 및 ACT를 학습하는 학생이 프린스턴리뷰 학원으로 환승 시 수강료 및 교재 혜택도 제공한다.

프린스턴리뷰 학원은 정기적인 상담 및 성적관리 기반의 로드맵 구축을 통해 프리미엄 밀착 관리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컨설팅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린스턴리뷰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