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AK플라자 제공
이미지=AK플라자 제공

 

AK플라자는 애경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데일리 프리미엄(Daily Premium)’을 위한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5월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일리 프리미엄’은 AK플라자가 추구하는 고객 중심 슬로건으로 AK플라자를 통해 고객의 일상에 특별함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세가지 핵심 메시지인 ▲다양한 취향 존중 및 경험 확대 ▲서비스 본질 집중 ▲환경 및 지역상생 활동 강화를 기반으로 쇼핑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AK플라자 전 지점에서는 애경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5월 19일부터 6월 10일까지 67명의 고객에게 일상의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창립 67주년 축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AK멤버스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AK플라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1일 1회 한정으로 진행된다.

‘창립 67주년 축하 스페셜 위크’도 진행한다. AK카드로 인기 패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 및 KB국민카드로 구입시 최대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5월 21일부터 23일까지 AK플라자 전 점에서 진행되며, 혜택은 정상 상품 구매에 한해 적용된다. 브랜드 별 할인 적용 금액은 각 지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AK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최초 미용 비누 제조회사인 애경의 헤리티지를 담은 한정판 비누세트 ‘비누 대통령’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비누세트 증정 이벤트는 6월 4일부터 3일간 진행되며 제공되는 제품 수량은 각 지점 별로 상이하다.

각 지점별 창립 67주년 기념 이벤트도 선보인다. AK플라자 분당점은 금강제화와 함께하는 ‘AK X 금강 창립 67주년 특별 기획전’을 5월 21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AK플라자 홈페이지 및 AK플라자 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