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CJ푸드빌 제공
이미지=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떠나요, 빕스 캠핑’이라는 콘셉트로 전국 매장과 빕스 얌 딜리버리에서 29일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캠핑의 대표 먹거리인 바비큐부터 해산물, 디저트와 참나무 훈연으로 색다르게 즐기는 스테이크 신메뉴도 선보인다.

빕스 캠핑이라면 빠질 수 없는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이 돌아온다. 훈연향을 입힌 새우, 오징어 등의 씨푸드 BBQ ‘그릴드 씨푸드 플래터’로 여러가지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캠핑 인기 사이드 메뉴 맥앤치즈를 소라 모양 파스타 콘길리에로 만든 ‘맥앤치즈 콘길리에’, 캠프파이어의 꽃 ‘스모어’를 재해석해 마쉬멜로우와 초콜릿으로 구운 ‘스모어 케이크’ 등이 눈길을 끈다.

이외에 돼지 등갈비에 두툼하게 붙은 살코기가 손도끼 모양을 닮아 일명 ‘갈마호크(갈비+토마호크)’ 별칭으로 불리는 ‘본 인 포크 바비큐’(디너/주말), 그릴에서 구운 꼬치 메뉴 ‘치킨 스큐어’, ‘소시지&찰떡 스큐어’, 한입 가득 육즙이 느껴지는 ‘바비큐 치킨 윙’, 돼지 목살을 로스팅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로스티드 포크’ 등을 매장 타입 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한, 맛과 풍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스테이크 메뉴도 선보인다. ‘스모크 우드박스 스테이크’는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와 사이드 메뉴를 우드박스로 덮어 훈연한 오감만족 스테이크다. 

가정의 달을 맞이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있다. ‘웰컴키즈존’인 빕스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함께하는 키즈팩을 한정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홈캠핑족을 위한 ‘빕스 얌 딜리버리’의 신메뉴도 출시했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배달 앱에서 주문 배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