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워커힐 제공
사진=워커힐호텔앤리조트 제공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주중 업무 시간을 호텔에서 보낼 수 있는 ‘워캉스(워크+바캉스)’ 테마의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워커힐에서 마련한 워캉스 패키지는 총 6종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및 업무 패턴에 맞춰 그랜드 워커힐 또는 비스타 워커힐 객실을 10시간, 24시간, 34시간까지 각각 3가지 시간 패턴으로 이용할 수 있다.

10시간 이용 패키지는 당일 오전 8시 체크인, 오후 6시 체크아웃이며, 24시간 및 34시간 이용 패키지는 오전 8시 체크인 후 각각 익일 오전 8시 또는 오후 8시로 체크 아웃 시간이 상이한 것이 특징이다. 주중 월요일부터 목요일에만 이용 가능하며, 6월 30일까지 운영된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객실을 프라이빗한 업무 공간으로 제공하는 ‘일캉스; 워케이션(Worcation)’ 패키지 3종을 마련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방해 받지 않고 업무를 할 수 있는 본 패키지에는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 룸이 기본 포함되며 객실 이용 시간에 따라 데이 유즈(Day Use) 타입의 ‘일캉스; 워케이션 Ⅰ(10시간), 객실 투숙이 포함된 일캉스; 워케이션 Ⅱ(24시간)와 Ⅲ (34시간)’ 패키지로 나뉜다.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업무와 휴식의 균형을 생각한 ‘워크 앤 플레이(WORK & PLAY)’ 패키지 3종을 준비했다.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룸이 기본 포함되며, 객실에 머무는 시간에 따라 ‘워크 앤 플레이 Ⅰ (10시간), Ⅱ (24시간), Ⅲ (34시간)’’ 패키지 3가지로 나뉜다. 

워캉스 테마의 패키지 6종은 모두 업무 환경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객실 내에서 커피 또는 차를 티백 형태로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이 업무를 마친 후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기본적으로 포함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