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한국맥도날드 제공
이미지=한국맥도날드 제공

 

한국맥도날드가 환경부와 함께하는 ‘지구의 날’ 캠페인을 기념해 개인컵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2일 단 하루,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커피 무료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4월 22일은 ‘지구의 날’로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날이다. 환경부는 ‘지구의 날, 나부터 다회용으로!’이라는 주제로 ‘하나뿐인 지구를 위해, 1회용 컵 줄이기 함께해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맥도날드는 환경부와 뜻을 같이해 개인컵 사용을 권장하고 저탄소 생활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는 고객 참여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오늘 앤토니 마티네즈 한국맥도날드 대표와 한정애 환경부 장관이 캠페인의 의미를 더하고 개인컵 사용을 독려하기 위해 맥도날드 코엑스점을 방문할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는 오늘 단 하루, 깨끗한 머그컵, 텀블러 등 개인컵을 지참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맥카페 메뉴 중 원하는 커피 M사이즈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최근 레시피를 업그레이드해 맛과 향이 더욱 깊고 풍부해진 맥카페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종류에 상관없이 커피 1잔을 즐길 수 있으며 핫, 아이스, 디카페인 모두 적용된다.

이번 행사는 매장 및 맥드라이브를 이용하는 고객 1인당 1개의 개인컵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커피 단일 품목 주문 시에만 적용되며 세트 및 콤보 메뉴의 음료 교환 시에는 제공되지 않는다. 딜리버리 및 키오스크 주문의 경우 무료 행사에서 제외되며, 매장별 영업시간이 상이해 자세한 정보는 맥도날드 홈페이지 및 앱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