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0(이하 겜프야)’의 2021 시즌 개막에 앞서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19일 밝혔다.

겜프야 2021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게임 내 중요 재화인 ‘다이아 2021개’를 즉시 획득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이후에도 풍성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2021 시즌 업데이트 사전 예약은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시즌 개막 선물로는 모든 유저들에게 레전드 트레이너인 ‘킹타이거’와 전용 코스튬이 지급된다.

또한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20개’와 ‘레전드 메모리 10개’, ‘150만 골드’ 등 푸짐한 보상을 마련해 신규 유저들도 빠르게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풍성한 보상과 함께 2021 시즌의 핵심 콘텐츠로 ‘글로벌 실시간 PvP’도 예고했다. 나만의 선수를 통해 육성한 강력한 팀으로 글로벌 유저들과 실시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겜프야 2021의 글로벌 인기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봄맞이 이벤트들도 유저들의 호응속에 진행되고 있다. 10일간 출석만 해도 ‘포레스트 엘븐즈’ 특화 슈퍼스타 트레이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릇파릇 봄새싹 출석 이벤트’가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총 10개의 미션을 수행하고 슈퍼스타 등급 트레이너 ‘지아’를 영입할 수 있는 ‘지아의 봄빛 캔버스’ 이벤트와 레전드 트레이너 ‘바스테트’와 ‘리그릿’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2021 시즌 개막을 앞두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