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은우. 사진=뉴시스
배우 심은우. 사진=뉴시스

 

배우 심은우(본명 박소리)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주장이 제기된 가운데, 심은우 측이 이를 부인했다.

지난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중학교 시절 심은우으로 인해 왕따를 당했다는 주장 글이 게재됐다. 글 작성자는 “신체적 폭력은 없었지만 정서적 폭력을 주도한 게 심은우였다”고 주장했다.

작성자는 “심은우 무리와 싸우게 된 이후로, 지나가다 만나면 심은우와 일진들은 나를 둘러싸고 욕을 하는 것은 기본이고, 저에 대해 있지도 않은 이야기를 지어내 나와 친했던 친구들 사이를 이간질했다”고 말했다. 

글에 따르면 작성자는 결국 중학교 3학년 때 전학 갔고, 그 이후에도 몇 번의 전학을 거치는 등 어려운 학창시절을 보냈다. 중학교 이후에도 정신과 치료를 받는 등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주장한 작성자는 심은우에 “네 얼굴 안 봤으면 좋겠다. 너무 괴롭다”고 심경을 밝혔다. 

이에 심은우 소속사 측은 “본인과 주변 지인들에게 확인한 결과, 글 작성자와 사이가 안 좋았던 건 사실”이라면서도 “물리적인 폭력이나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이어 “오래된 일이라 모든 사건을 정확히 기억하는 건 힘들지만, 글 작성자가 누구인지는 알 수 있다고 하더라”면서 “학교를 다니다 보면 친한 무리가 있고, 친하지 않은 친구들이 있지 않냐. 사이가 안 좋아서 함께 놀지 않았던 관계였을 뿐”이라고 설명했다.

또 “주변 사람들에게도 혹시 사과해야 할 문제 행동을 한 부분이 있는지 확인했지만, 그런 내용은 없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심은우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민현서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상반기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