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한샘 제공
이미지=한샘 제공

 

한샘이 2021년 상반기 봄·여름 시즌을 맞아 인테리어 가구 신상품과 부엌가구 신제품을 선보였다. 

한샘은 지난해부터 이어지고 있는 집을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 증가에 맞춰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이고, 소재와 디자인을 더욱 다양화한 침실가구, 거실가구, 부엌가구 등 20여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거실 가구 신제품 ‘바흐 인피니모드2’ 소파에는 강한 내구성과 촉촉한 촉감을 지닌 기능성 패브릭이 적용됐다. 발수력이 우수하며 얼룩도 손쉽게 지울 수 있는 ‘이지클린(Easy Clean)’ 기능으로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다. ‘파스텔 블루(Pastel Blue)’와 ‘더스티 핑크(Dusty Pink)’ 등 5가지의 파스텔톤 컬러가 주는 패브릭 소파 특유의 따뜻한 느낌으로 집안 분위기를 더욱 아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식탁 신제품 ‘유로 오슬로 세라믹’ 식탁은 거실 공간에 식탁을 놓고 사용하며 홈파티를 열거나 식사와 취미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리빙다이닝(Living Dining)’ 트렌드에 맞춰 출시했다. 
 
침실 가구는 호텔 같은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무채색 계열의 ‘뉴트럴톤(Neutral Tone)’ 침대와 붙박이장 제품을 선보였다. 

붙박이장 신제품 ‘유로 스케치’는 기존 라이트그레이 색상에 ‘샌드(Sand)’, ‘머드(Mud)’, ‘트윌 크림(Twill Cream)’ 3가지 컬러를 더해 더욱 다양한 조합의 침실을 꾸밀 수 있다. 위아래로 여닫을 수 있는 작은 거울 도어는 간이 화장대로 활용 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를 높인다.

한샘 50년 부엌 역사의 대표 브랜드인 ‘유로(EURO)’는 중장년층을 타겟으로한 중가급의 브랜드임에도 최근 주택구매 연령이 낮아짐에 따라 3040세대 젊은층을 겨냥한 다채로운 색상과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부엌 신제품 ‘유로 베일’은 알루미늄 프레임 타입을 기반으로 전면을 열과 스크레치에 강한 표면제(C/HPM,Compact HPM)로 마감해 내구성을 높였다. ‘라이트 우드’와 ‘러프 우드’, ‘다크 우드’ 등 다양한 무늬목 컬러를 통해 실제 목재와 같은 질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유로 그레이스’는 전면을 새틴 유리 소재를 적용해 빛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컬러 감이 연출 된다. ‘유로 레더’는 가죽과 유사한 질감의 표면 마감으로 더욱 고급스런 느낌을 준다.

한샘 상반기 신제품은 이번 달부터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한샘키친&바스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