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수. 사진=뉴시스
배우 지수. 사진=뉴시스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 출연 중인 배우 지수에 대한 학교 폭력 의혹이 제기됐다.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지수는 학교폭력 가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지수의 중학교 동문이라고 밝힌 작성자는 졸업증명서와 졸업 앨범을 인증했다.

글쓴이는 “김지수는 지금 착한 척, 그 특유의 웃음을 지으며 TV에 나오고 있으나, 그는 학교폭력 가해자, 폭력배, 양아치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며 “김지수는 당시 또래보다 큰 덩치를 가졌다. 2007년 중학교 2학년부터 본격적으로 학교 일진으로 군림해 학교에서 온갖 악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이어 “일진 무리 중 한 명이 조금이라도 기분 나쁜 일을 당하면 모두가 찾아와 일방적으로 구타를 했다”며 “담배는 기본이었다. 일진 무리는 담배를 직접 사는 일은 없었다. 항상 자신들이 부리는 부하 동급생들의 몫이었다. 또한 급식실에서도 줄따위는 서지 않았다. 급식에 먹기 싫은 음식이나 깍두기, 방울토마토가 나오면 숟가락을 튕기거나 입 안에 넣은 채 대포처럼 근처 학생들에게 투척했다. 그 음식물을 옷이나 얼굴에 맞은 것을 보며 자기들끼리 낄낄거리던 모습 아직도 생생하다”고 주장했다.

글에 따르면 이들 무리가 부모님에 대한 패륜적인 발언도 일삼았고, 학교 전체에 ‘A와 말하거나 어울리면 죽는다’는 말을 하고 다녀 인사조차 받지 않는 동급생이 생겼다는 것. 글쓴이는 “무리들이 둘러앉아 겁주고 욕 하는게 무서워 중3때는 친구와 교실 TV 뒤쪽에서 점심을 컵라면으로 때웠다”고 덧붙였다.

글쓴이는 “악랄하게 사람들을 괴롭히고 못살게 군 학교폭력 가해자가 지금은 선한 척, 착한 척, 사람들의 인기를 받아먹고 산다는 것에 깊은 혐오감을 느낀다”고 밝혔다. 

끝으로 “바라는 건 보상도 아니고 사과도 아니다. 이미 모든 걸 겪었고, 돌이킬 수 없는 일에 사과 따윈 필요 없다”며 “하고 싶은 게 연기라면 해라. 다만 그 이름 앞에 ‘학교폭력 가해자’ 타이틀은 평생 가슴에 품은 채 살아라”고 말했다.

이후 온라인에는 지수에게 피해를 입었다는 또 다른 주장이 이어지고 있다. 김지수 학교폭력 피해자라고 밝힌 B씨는 “김지수는 중학생 시절 정말 악랄했다. 누굴 특정해서 괴롭힌 것도 있지만 자신이 왕인양 학교에서 껄렁껄렁 다니면서 애들한테 무차별적으로 시비 걸고 이유 없이 때리고 욕하고 다녔다”고 폭로했다.

그는 "만약 소속사를 통해 혹은 본인 입으로 ‘사실 무근’이라는 소리가 들려온다면 그때는 더 많은 증거들로 연대하겠다”고 주장했다. 한편 지수 소속사 키이스트는 "사실 여부를 확인 중"이라고만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