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SPC그룹 제공
이미지=SPC그룹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7종을 포함 신제품 9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You are BERRY hungry(당신은 지금 딸기가 먹고 싶다)’ 콘셉트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딸기, 파인애플, 복숭아, 코코넛이 어우러져 새콤달콤하면서도 청량감 가득한 슬러시 타입의 음료 ‘베리 트로피칼 크러쉬’, 새콤달콤한 딸기와 은은한 자스민 향이 만나 깔끔한 맛을 이룬 ‘베리 자스민 티 펀치’, 딸기와 밀크티, 펄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 ‘베리 버블 밀크티’, 신선한 우유와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딸기 라떼’, 제철 딸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딸기 주스’ 등이다.

이밖에도 딸기 조각이 들어가 씹는 맛이 더해진 RTD 제품 ‘찹찹시리즈’ 2종, 갓 구운 허니브레드 위에 새콤달콤한 딸기와 생크림이 어우러진 디저트 브레드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 콰트로 치즈 타르트에 생딸기가 빼곡히 올려진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 등의 제품도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1월 19일부터 2월 28일까지 딸기 신제품 포함 1만2천원 이상 픽업 서비스 이용 시 1,5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1월 28일부터 3월 14일까지 딸기 신제품 4잔 구매 시,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