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언택트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오는 31일까지 넷플릭스, 웨이브, 멜론 등 스트리밍 서비스 정기 결제 시 캐시백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넷플릭스와 멜론에서 삼성카드로 건별 3천원 이상 최초 결제 시 3천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웨이브에서는 삼성카드로 정기 결제 이용권 첫 결제 시, 2회차 이용금액에 3천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왓챠와 FLO에서 삼성카드로 정기 결제 이용권을 첫 결제하면 첫 달 이용료의 3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SSG닷컴에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삼성카드로 SSG닷컴 누적 이용 금액을 충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테슬라 모델3'를 제공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공차 블랙밀크티 펄' 모바일 쿠폰을 각 1,000개씩 총 2천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 전용 5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SSG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다음, 12월 한 달 간 삼성카드로 SSG닷컴에서 이용한 누적 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1회, 80만원 이상이면 2회, 120만원 이상이면 4회 자동 응모된다.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쿠팡에서 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결제 시 최대 20% 할인을 제공하고, 위메프에서는 삼성카드로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