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아워홈 제공
이미지=아워홈 제공

 

아워홈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자사몰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오는 12월 11일까지 각종 김장 제품을 할인 예약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올 여름 긴 장마와 연이은 태풍의 영향으로 김장 재료 가격이 폭등하면서 소비자 부담이 커졌다. 이에 아워홈은 김장 김치 완제품, 김장 김치 KIT, 절임배추, 김치양념 등 김장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배추와 무, 고춧가루, 양파, 생강, 마늘, 대파 모두 국내산 농산물을 사용했다.

먼저 주문과 동시에 제조해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김장 김치 완제품을 중부식과 남도식, 2종으로 선보인다. 

'중부식 김장김치'는 담백하고 시원한 맛을 냈다. 양파와 다시마 엑기스, 무즙 등을 넣어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남도식 김장김치'는 깊고 진한 김치 맛을 느낄 수 있다. 마늘과 생강 함량이 높아 풍미가 강하며, 표고와 북어 엑기스를 더해 감칠맛을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김칫소를 풍부하게 넣었다. 김장김치 완제품은 10kg용량이며, 가격은 5만원이다.

김장김치 완제품 외에도 아워홈은 직접 김장을 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김장김치 KIT와 절임배추, 김치양념 등을 준비했다. 김장김치 KIT는 절임배추 10kg와 중부식 김치양념 5.5kg으로 구성했다. 
 
국내산 절임배추와 김치양념도 별도로 판매한다. 절임배추는 국내산 배추를 국내산 소금으로 12시간 이상 절여 가장 맛있는 염도를 맞췄다. 3단계 세척 공정과 2단계 선별 과정을 거쳐 추가 세척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절임배추는 10kg(5~6포기)과 20kg(10~12포기)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각각 3만5900원, 4만5000원이다. 김치양념은 깔끔한 맛을 내는 중부식 김치양념(5.5kg)과 진한 김치맛을 느낄 수 있는 남도식 김치양념(5.5kg)을 판매하며 가격은 모두 4만 9000원이다.

이번 김장 기획전을 통해 판매하는 김장 제품은 예약 배송한다. 고객은 주문 시 수령할 날짜를 지정하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되며, 배송비는 무료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