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교촌치킨 제공
이미지=교촌치킨 제공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의 정석을 보여주는 ‘교촌리얼후라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마리메뉴 및 순살메뉴 2종으로 구성된 ‘교촌리얼후라이드’는 치킨의 육즙을 꽉 가둬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준다. ‘교촌리얼후라이드’는 퀴노아, 아마란스, 오트밀이 튀김옷에 함유돼 있어 더욱 바삭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땅콩향, 바질·마늘향이 은은히 퍼져 차별화된 맛의 후라이드를 맛볼 수 있다. 

‘교촌리얼후라이드’에는 하바네로마요 및 겉보리소금이 기본 제공된다. 새로 선보이는 하바네로마요는 하바네로의 매콤함과 마요네즈의 고소함의 조화로 치킨의 맛을 더 풍성하게 한다.

교촌은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사이드인 ‘교촌칠리포테이토’도 함께 선보인다. ‘교촌칠리포테이토’는 바삭함이 오래 유지되는 감자튀김과 함께 매콤새콤한 칠리 소스를 제공해 감자튀김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게 했다.

한편 교촌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교촌리얼후라이드’ 주문 시 추첨을 통해 아이폰12를 총 14일 간 매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6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총 17일 간 교촌 주문앱 회원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기간 주문 후 30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총14일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23일 교촌주문앱 및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교촌치킨 주문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