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ST유니타스 제공
이미지=ST유니타스 제공

 

ST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이하 공기업단기)’가 오는 24일 시행되는 한국전력공사(한전) 채용 필기시험 당일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공기업단기의 합격 예측 풀서비스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시험 직후 문항별 기출 키워드를 기반으로 정답을 제공해 빠른 채점 및 합격 여부 파악이 가능한 서비스로, 공기업단기가 2018년 업계 최초로 시행해 공기업 취준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오는 24일 치러지는 한국전력공사(한전) NCS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시험 당일 오전 11시 30분부터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로 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공기업단기는 NCS 시험문제로 출제된 주요 키워드를 수험생들이 복원하도록 돕고, 출제 키워드를 바탕으로 채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필기시험 결과 발표 전에 미리 합격 여부를 예측해볼 수 있으며, 응시생들 간에 시험 난이도와 후기도 교류할 수 있다.

시험 전날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국전력공사 시험일 하루 전인 23일까지 사전등록을 하는 전원에게 한전 NCS 온라인 모의고사 및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필기 시험 당일 키워드 등록에 참여하는 모두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최다 댓글 작성자 및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치킨 세트 및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한편, 공기업단기는 공기업 입사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에게 기초 채용 정보부터 기업별 모의고사와 NCS 필기시험, 면접까지 단계별 맞춤 가이드를 제공하는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