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롯데제과 제공
이미지=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찰떡아이스’가 tvN의 인기 예능 ‘신서유기8’과 손잡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롯데제과는 이번에 새롭게 방영된 ‘신서유기8’에서 방송 내용 중 제품을 노출할 뿐만 아니라 마스코트 ‘신묘한’을 활용해 광고 영상이나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도 ‘신묘한’을 삽입하고 별도의 판촉물도 제작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만사형통, 신묘한 레시피 공모전’을 이달 23일부터 전개한다. 이 행사는 ‘찰떡아이스’를 먹는 다양한 방법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백화점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