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구독경제 시대에 맞춰 피부에 바르는 비타민C ‘비타브리드C¹²’와 정기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정기배송 이벤트는 ‘비타브리드C¹²’의 인기 제품 2종인 ‘페이스 브라이트닝’과 ‘헤어토닉세트 프로페셔널’을 최대 76% 할인된 금액으로 매번 주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일정에 배송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 개인 신용/체크카드 소지자는 이번달 29일까지 하나카드 생활플랫폼인 ‘라이프 머스트 해브(LIFE MUST HAVE)’와 비타브리드 공식몰에서 정기배송 이용 시 1회차에 76%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이후부터는 매회 상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페이스 브라이트닝’을 1만5600원, ‘헤어토닉세트 프로페셔널’을 1만92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1매를 함께 제공한다.

정기배송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이라면 비타브리드 공식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비타브리드 제품을 하나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건당 3만원 이상 결제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도 모바일쿠폰 1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하나카드 ‘LIFE MUST HAVE’에서는 ‘비타브리드’를 필두로 다양한 생활 밀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망고스팀스의 ‘온라인교육 10% 할인쿠폰’, 하나손해보험의 ‘에듀카인터넷자동차보험’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