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은행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은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삶의 품격을 더하는 '하나원큐 M' 웹진을 창간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원큐 M'은 부동산, 세무, 투자, 금융 등 '똑똑한 자산관리'부터 은퇴설계, 건강, 라이프 등의 '100년 행복 솔루션'까지 알차고 유용한 전문가의 칼럼과 영상 콘텐츠를 지면이라는 한정된 공간을 벗어나 웹진이라는 새로운 옷에 담았다.

특히 부동산 투어는 현장성을 느낄 수 있는 영상 콘텐츠로 전문가의 분석과 함께 시의성 있는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은퇴관리 노하우, 세무, 상속·증여, 미술품 시장 등의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와 취미, 건강, 여행, 미식 등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깊이, 현명하게 ▲같이, 기쁘게 ▲오래, 행복하게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하나원큐 M'은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기존 고객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치 않은 공개형으로 운영되며 모바일, 태블릿, PC 등 어디서든 최적화된 반응형 인터페이스를 채택해 사용자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지성규 하나은행장은 “비대면 콘텐츠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손님에게 다양한 금융 정보와 삶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유용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제공하겠다”며 “ '하나원큐 M'이 손님의 삶을 더욱 풍성하고 가치 있게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