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더블유엠컴퍼니 제공)
신예 강우가 박해진의 중국 패션브랜드 ‘V-modern(브이모던)’의 모델로 발탁돼 화제다.

'V-modern'은 박해진이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중국의 패션거장 마크장과 론칭한 브랜드로, 이미 중국 내에 숱한 화제를 뿌리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어 모델로 나선 강우에게까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22일 강우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관계자는 "강우가 박해진의 중국 패션브랜드 'V-modern'의 모델로 발탁돼 모델로서 첫 데뷔를 앞두고 있다"며 "소속사 선후배로 우정을 다져온 두 사람이 모델과 디자이너로 만나 중국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해진이 중국 유명 디자이너 마크장과 손을 잡고 론칭한 'V-modern'은 지난 2월25일 중국 베이징에서 프로모션을 가지며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같은 소식을 접한 많은 배우들이 브랜드의 모델이 되기 위해 오디션을 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바 있어, 이번 강우의 모델 발탁 소식은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우는 184cm라는 우월한 키에 조각 같은 몸매로 뭇 여성들을 사로잡을만한 프로포션의 소유자다. 23살이라는 나이에 어울리는 귀여운 외모까지 갖춰 넘치는 매력으로 보는 사람의 시선을 멈추게 만든다.

특히 순수와 날카로움을 오가는 매력이 ‘V-modern’이 원하는 이미지와 딱 떨어진다고 판단돼 모델로 뽑히게 된 것. 이는 같은 소속사 선후배로 강우의 든든한 지원군이 돼주고 있는 박해진의 도움도 한몫 했다는 후문이다.

강우는 지난 1년 여간 박해진에게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그와 함께 쇼핑 등의 일상을 즐길 정도로 친밀한 관계로 지내왔다.

당시 박해진은 강우의 매력과 우월함을 남들보다 먼저 알아보고 자신의 브랜드를 대표할 모델로 점 찍어 마크장에게 적극적인 추천과 설득을 함으로써, 강우에게 ‘V-modern’의 모델이라는 행운을 가져다 준 것.

강우는 "박해진 선배님의 의상을 입을 수 있다는 게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함께 쇼핑을 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느꼈는데 입을 옷까지 손수 골라주시고 설명해 주셔서 많은 감동을 받아, 언젠가 반드시 선배님과 같은 훌륭한 배우가 돼 보답을 하고 싶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는 각오를 전했다.

강우는 오는 5월 말 ‘V-modern’ 모델로서 브랜드의 지면 광고 촬영과 동영상 촬영을 진행하며 모델로서 첫 발을 내 딛는다. 매력 넘치는 모델로서의 그의 모습은 중국 브랜드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V-modern'은 오는 7월8일 의상 첫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박해진은 현재 100여 점의 디자인을 끝내고 생산과 인터넷쇼핑몰 단장까지 이미 마쳐 본격적인 중국 패션시장 공략에 나선다. 2015년에는 베이징, 상해, 광저우에 본인 이름의 매장을 열 계획까지 수립한 상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