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우푸푸 그린캠프' 참가자 모집, 32년만에 랜선 진행
상태바
유한킴벌리,'우푸푸 그린캠프' 참가자 모집, 32년만에 랜선 진행
  • 최윤정 기자
  • 승인 2020.09.1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가 여고생을 대상으로 ‘2020 우푸푸 온라인 그린캠프’(이하 그린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기간은 9월 17일부터 9월 25일까지이며, 유한킴벌리 기업웹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올해 32년째를 맞는 여고생 그린캠프는 코로나19의 거리두기를 위해 전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며, 국립산림과학원, 한국산림복지진흥원과 함께하는 코로나 스트레스 해소 숲멍, 별보기, 숲 관찰 방법 및 웹드라마 등을 만날 수 있다. 

관련 영상들은 9월 17일부터 유한킴벌리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그린캠프는 숲 여행을 떠나고 싶은 여고생은 물론, 랜선으로 숲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 여고생 그린캠프는 총 4교시로 구성되며, 1교시 우푸푸 숲 속 트레킹 브이로그, 2교시 숲 개념 정립, 3교시 숲 힐링 웹드라마 ‘마이 리틀 포레스트’ 등이 제공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숲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코너와 야외 활동을 즐기는 슬기로운 방법을 알려주는 ‘1인 1숲’ 활동, 여름밤의 별이야기 등이 제공되는 그린캠프 라이브 방송은 9월 26일(토) 유한킴벌리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며 기업웹사이트를 통해 참가하면 된다.

특히, 숲 속 트레킹은 숲해설사와 함께 숲을 체험하며 참가자들이 본인의 생활 주변 숲과 공원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숲을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제안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