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첫 티저 공개, 특장점은?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2' 첫 티저 공개, 특장점은?
  • 최윤정 기자
  • 승인 2020.09.0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넷마블은 출시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공식사이트에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행보를 알렸다.

‘세븐나이츠2’는 2014년 출시해 1,000만명 이상이 즐긴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의 후속작이다. 

올해 서비스 6주년을 맞은 ‘세븐나이츠’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넷마블의 대표적인 IP(지식재산권)로, 뛰어난 캐릭터, 스토리, 전략적인 플레이가 특장점이다.

이번 티저는 세븐나이츠 영웅들 중 ‘루디’, ‘레이첼’, ‘아일린’, ‘스파이크’가 세븐나이츠 시리즈 상징 앞에서 서 있는 이미지로, 고퀄리티 실사형 캐릭터로 재탄생된 영웅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세븐나이츠2'는 '세븐나이츠'의 재미와 감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를 2020년 4분기 중 출시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공식 사이트에 게임정보, 스토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