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민아. 사진=뉴시스
배우 권민아. 사진=뉴시스

 

AOA 전 멤버 권민아가 멤버들의 SNS를 언팔로우한 이유를 털어놨다.

권민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디엠으로 멤버들과 왜 언팔을 했는지 물어보시거나 욕을 하시거나 해명을 해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말씀드리겠다. 내가 욕먹을 행동을 한 건 아닌 거 같아서”라고 밝혔다.

그는 "내가 신씨 언니(지민) 때문에 힘들어했던 거 모든 멤버가 알고 있었다. 끝에 이야기 나눌 때 김씨(설현)는 자기는 '아무렇게나 되도 상관이 없고 그냥 이 상황이 싫다'고 했다. 내 입장에서는 똑같은 방관자였기도 하고 그 말도 서운했다"고 밝혔다. 이어 "다른 김씨 동생(찬미)은 마지막 다 같이 신지민 언니랑 사과 같지도 않은 사과 하러 온다고 왔을 때 그때 한다는 질문이 '좋았던 추억은?'이라고 묻더라. 어려요 그 친구"라고 덧붙였다.

민아는 "그리고 서 언니(유나)는 절 진심으로 아껴주고 생각해준 건 맞지만, 그 아무도 신지민 언니 앞에서 누구 하나 나서 준 사람 없다. 신 친구(혜정)가 그나마 언니(지민)에게 '왜 기억을 못 해 나도 알고 다 아는데' 그리고 저보고도 '사과 받을거면 똑바로 받으라'고 하더라. 근데 사과를 제대로 해야지 말이죠"라고 전했다.

그는 "김씨 친구들은 충분히, 특히나 절친 그 친구는 충분히 방관자라고 생각이 들어서 팔로우를 제일 먼저 끊었고, 나중에는 AOA의 기억을 점점 지우고 싶어서 (팔로우를) 다 끊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권민아는 이날 자신의 SNS에 "정말 억울하고 분하고 화가나고 잠도 못자고 왜 제가 피해를 계속 보고 있는지 이건 누구에게 털어놔야 하는지 누구에게 이 망가진 나를 보상받아야 하는지 그리고 앞으로 저 같은 사람이 없었으면 해서 올리는 것"이라는 글과 함께 손목에 자해한 상처가 담긴 사진을 게재해 파장을 일으켰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