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남양유업 제공
이미지=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은 8일 "마시는 발효유 ‘불가리스 Fit’ 2종(딸기, 플레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불가리스 Fit’ 2종은 외모와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를 겨냥한 발효유 이다.

‘불가리스 Fit’은 발효유 불가리스(origin)의 장점을 기반으로 △한 병에 1,500억개의 살아있는 유산균 △피부 특화 원료인 이탈리아산 피쉬콜라겐 160mg 함유 △가벼운 하루의 시작을 돕는 저지방 발효유 △벨기에산 치커리화이버(식이섬유)가 함유된 제품이라고 남양유업은 설명했다. 

‘불가리스 Fit’은 딸기 맛과 플레인 맛 두 가지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