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경동나비엔 제공
이미지=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이 2020년 공개채용을 통해 미래를 함께할 인재 모집에 나선다. 

모집 분야는 연구개발을 비롯, 국내 및 해외 영업, 기획, 마케팅, 생산관리 등 총 50여 개 분야로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경동나비엔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에너지 절감과 환경보호의 길잡이라는 뜻을 담은 사명처럼 친환경 콘덴싱보일러를 아시아 최초로 개발하고,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로 난방 에너지 사용을 줄이는 등 국내 난방 문화의 변화를 주도해 온 기업이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채용을 통해 국내는 물론 북미, 러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고객의 삶 속에 항상 함께하는 생활환경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과정에 함께 할 인재들을 모집하겠다는 계획이다. 

우수한 인재를 채용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생활환경기업으로의 변화를 가속화하겠다는 것.

특히 4월 3일 친환경보일러 의무화 이후 확대되는 콘덴싱보일러 시장에서의 소비자 니즈에 대응하고, 실내 생활이 늘어나는 상황 속에서 지난해 출시 이후 실내공기질 관리에 새로운 대안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청정환기 사업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사회에 필요한 기술을 앞서 준비하며 코로나19로 인한 채용절벽이 심각한 상황이기는 하지만, 선행 투자를 통해 미래를 위한 준비를 계속하는 동시에 적극적인 일자리 창출을 통해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책무를 다하겠다는 것이다. 

경동나비엔은 최근 계속된 글로벌 경제 위기 속에서도 적극적인 채용을 통해 인재 경영을 계속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지난해 창사 최대 매출액을 기록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