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보람상조 제공
이미지=보람상조 제공

 

보람상조의 토탈라이프케어 상조서비스 ‘580상품’ 홈쇼핑 론칭 방송이 두 차례 모두 뜨거운 성원과 함께 성황리에 진행됐다.

언택트(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니즈 증가와 가정의 달이라는 시기적인 요인이 맞물리면서 보람상조의 신규 서비스인 580상품에 대한 관심으로까지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보람상조는 지난 19일 새로운 상조 서비스 ‘580상품’을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다. 첫 방송에서 목표 가입자 수를 초과 달성하며 지난 25일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했다. 성공적인 론칭을 기록함에 따라, 오는 6월 2일 3차 방송을 확정했다.

보람상조는 홈쇼핑 론칭의 대성공을 토대로 언택트 서비스를 적극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TV홈쇼핑, SNS,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과 함께 상품과 혜택을 확대해 갈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에서 성공적인 판매율을 보인 580상품은 100만원 상당의 보람이용권을 제공하는 상조서비스다. 이용권을 통해 장의행사 진행 시 10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보람이용권을 통해 맞춤형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보람상조그룹 온라인 쇼핑몰 ‘보람몰’에서 ▲기차 예매 최대 35% 할인 ▲호텔 리조트 최대 60% 할인 ▲국내∙외 여행사 상품 최대 50% 할인 ▲골프 예약 최대 80% 할인 ▲영화∙공연 예매 최대 70% 할인 등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최철홍 보람상조그룹 회장은 “고객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대한민국 1등 상조기업으로서 보내주신 성원에 화답해,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 개발에 정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