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SWC 2020’ 전 경기 온라인 진행
상태바
컴투스 ‘SWC 2020’ 전 경기 온라인 진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5.2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컴투스 제공
이미지=컴투스 제공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27일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SWC 2020)’의 전 경기를 무관중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SWC’를 주최하는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게임 내 공지 및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통해 대회의 운영 방안과 향후 일정 등을 공개했다.

올해 ‘SWC 2020’는 전 세계적으로 장기화에 접어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고, 참여하는 선수와 관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관중 없이 온라인으로 대회가 치러진다.

각 지역별 예선을 비롯해 대회의 전 경기는 선수들의 생동감 넘치는 대결을 글로벌 e스포츠 팬들이 실시간으로 관전할 수 있도록, ‘서머너즈 워’ e스포츠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선수 참가 신청은 오는 6월 말 공개될 예정인 ‘SWC 2020’ 신청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예선 참가 선수는 신청자 중 ‘서머너즈 워’의 유저 간 실시간 대전(PvP) 콘텐츠인 ‘월드 아레나’ 시즌12 및 현재 진행되고 있는 시즌13의 각 시즌별 성적을 기준으로 선발된다. 대회는 오는 8월 예선을 시작으로 약 4개월 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