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경 미래통합당 의원. 사진=뉴시스
하태경 미래통합당 의원. 사진=뉴시스

 

하태경 미래통합당 의원이 같은 당 민경욱 의원 출당을 촉구했다. 

하 의원은 22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좌충우돌 민경욱 배가 이제 산으로 간다. 민경욱 때문에 통합당이 괴담 정당으로 희화화되고 있다”며 “통합당은 민경욱을 출당 안 시키면 윤미향 출당 요구할 자격도 사라진다”고 적었다.

앞서 민 의원은 중국 공산당 해커가 총선에 개입한 증거를 찾아냈다고 주장했다. 그는 “(해커가) 자기만 알아볼 수 있게 배열한 숫자를 찾아내 이진법으로 푼 뒤 앞에 ‘0’을 붙여서 문자로 변환시켰더니 ‘Follow the party’라는 구호가 나왔다”며 “이는 중국 공산당 구호와 비슷한 의미”라고 주장했다.

이에 하 의원은 “문제는 이 암호가 민 의원 본인만 풀 수 있다는 것이다. 몇 단계 변환된 암호 원천 소스의 출처를 아무도 알 수 없기 때문”이라면서 “민경욱 배가 이제 산으로 가다 못해 헛것이 보이는 단계”라고 비난했다.

이어 “민 의원이 정말로 부정선거 의혹 있다고 생각하면 법원의 재검표 결과를 기다리면 된다. 하지만 지금 상황은 통합당이 수용할 수 있는 선을 한참 넘었다. 국민들은 민경욱을 통합당의 대표적 인물로 생각할 수준이 될 정도로 노이즈를 만들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민 의원이 주장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부정선거가 가능하려면 선관위 직원은 물론 통합당 추천 개표 참관인, 우체국 직원, 여당 의원들과 관계자, 한국과 중국의 정부기관 포함해 최소 수만명이 매우 정교하게 공모하고 조직적으로 움직여야 가능하다. 이는 대한민국에서 불가능한 일”이라고 꼬집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