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컴투스 제공
이미지=컴투스 제공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21일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이 인게임과 공식 카페에서 다채로운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이달 초 막 오른 KBO 리그와 연계한 흥미로운 이벤트들을 통해 ‘컴프야2020’ 유저들에게 더욱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먼저, 지난 KBO리그의 개막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Welcome 2020시즌! 개막 환영 이벤트!’가 내달 7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들은 게임 내 매일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드림/나눔 골든글러브팩’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역대급 게임 보상이 지급되는 ‘개막 기념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가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KBO리그 실제 경기들의 홈런 개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보상을 증정하는 ‘매일매일 공약 보상 이벤트’도 함께 마련돼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컴프야2020’은 공식카페를 통해서도 프로야구의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지난 ‘어버이 날’과 ‘스승의 날’을 기념해 각각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방법’ 및 ‘내 마음속 스승은?’이라는 주제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자세한 내용은 컴프야2020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