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사진=뉴시스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사진=뉴시스

 

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가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중 이태원 방문과 관련해 자필 편지를 통해 사과했다.

19일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를 통해 게재된 자필 사과문에는 “먼저 저의 부주의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글이 담겼다.

이어 “아직도 많은 의료진 분들과 국민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가운데 ‘덕분에 챌린지’에도 참여했던 제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지 못했다”며 “안일하게 지인들과 이태원의 식당과 바에서 모임을 가진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금까지 저를 지켜봐 주신 많은 분들과 저를 믿어 주시고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아스트로 멤버들과 소속사를 비롯한 주변 지인에게도 사과했다.

끝으로 “저에게 보내주신 사랑의 소중함 만큼 앞으로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심려와 걱정을 끼쳐드린 점 죄송하다”고 말했다. 

지난달 25일 차은우가 방탄소년단 정국, NCT 재현, 세븐틴 민규 등 이른바 ‘97모임’ 멤버들과 이태원 식당과 바를 방문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됐다. 특히 차은우는 코로나19 의료진에게 감사를 표하는 ‘덕분에 챌린지’에도 참여했던 터라 큰 질타를 받았다.

이들의 행적이 문제가 되자 각 소속사는 황급히 사과하며 코로나 검사 결과 음성으로 판정됐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논란이 쉽게 사그라들지 않자 NCT 재현이 가장 먼저 자필 편지를 통해 사과의 뜻을 밝혔다. 

재현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안일하게 생각하고 이태원의 식당과 바를 다녀온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