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다빈이 최근 벌어진 ‘아파트 경비원 폭행 사망 사건’ 가해자 A씨로부터 폭언과 협박을 당했다며 피해 사실을 털어놓았다. 

다빈은 지난 13일 부산일보와 인터뷰를 통해 2017년부터 2019년까지 A씨가 매니저이자 대표로 있는 연예기획사에 소속돼 활동하는 동안 수차례 모욕적인 발언과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다빈은 “2년간 방송이나 수익 공연을 한 번도 안 했다. 계약금도 못 받았고 일도 없었다”며 “생계를 위해 학원 강사 아르바이트를 했다. 계약이 종료될 때쯤 한 번은 갑자기 미팅한다고 불렀는데 아르바이트 일이 겹쳐 못 갈 것 같다고 하자, 전화로 ‘나는 조직원이고 너 같은 걸 묻어버리는 건 일도 아니다’라며 폭언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경비원분께는 ‘상처가 나지 않게 때리겠다’고 했다는데, 내겐 ‘살살 때릴 테니 나오라’고 했다”며 “이번 경비원 선생님 사건을 봤을 때 너무 안타까웠다. 성인 남자인 내게 했던 말과 행동을 그분께 똑같이 한 것 같은데, 피해자가 얼마나 두려웠을까 싶다”고 말했다.

가해자가 운영하는 연예기획사에 대해서는 "사업체 등록이 되어 있지만, 사무실이나 홈페이지가 없는 페이퍼 컴퍼니와 비슷하다"고 설명했다.

앞서 서울 강북경찰서는 경비원 최모씨를 폭행한 혐의를 받는 A씨에 대해 11일 출국금지 조치했다. 경찰은 이른 시일 내 A씨를 소환해 조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