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장산숲 아이파크 투시도.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우장산숲 아이파크 투시도.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은 오는 8일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1027-50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우장산숲 아이파크’의 견본주택을 오픈하며, 유튜브에서 최초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언택트마케팅중 하나이다. 

우장산숲 아이파크에 관심 있는 고객들은 HDC현대산업개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8일 낮 12시 30부터 시작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제 견본주택을 방문한 것과 같이 모델하우스 구석구석을 살펴볼 수 있다. 

실제로 견본주택은 방문할 수 없고 추후 당첨자에 한해 계약 전 방문이 이뤄질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단지에서 가까운 역까지의 거리, 주변 교통편, 배정받는 학교, 커뮤니티 시설 등 실제 입주예정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질문을 현장에서 받아 담당자가 답변해줄 예정이다. 

또한, 우장산 숲 아이파크 설계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이번 설계의 특징인 ‘연속성이 느껴지는 단지 데크’, ‘가로경관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단지 외부 디자인’ 등에 관해 설명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밖에도 HDC현대산업개발은 청약일정, 계약 관련 등 관심 고객들의 궁금증과 답변을 담은 FAQ 영상 등을 유튜브 라이브 방송 전에 공개할 예정이다.

우장산숲 아이파크는 화곡1주택재건축 정비사업 단지로 지하 2층~지상 15층, 10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576세대로 구성되며, 2022년 10월 입주예정이다. 

이 중 242세대가 일반 분양분이며,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세대수는 △59㎡ 125세대 △74㎡ 20세대 △84㎡ 97세대 등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화곡역세권 일대는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서 7,000여 세대가 넘는 브랜드 아파트들이 자리하고 있다.

‘우장산숲 아이파크’는 강서구 내에서도 교통, 교육, 자연, 생활 인프라를 다 갖춘 핵심입지를 자랑한다. 지하철 5호선 화곡역과 우장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로 여의도, 광화문 등 주요 업무지구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며, 마곡지구도 인접해 있어 직주근접성이 우수하다. 

단지 주변으로 신월초, 화곡초, 화곡중, 명덕여중, 덕원중 등을 비롯해 명문학군인 명덕외고, 명덕고, 덕원여고 등 학교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목동, 내발산, 강서로 학원가가 인접해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우장산숲 아이파크’는 단지 중앙에 대규모 어린이공원을 품은 자연 친화 단지로 조성되며, 우장산, 우장산공원, 수명산, 봉제산, 범바위공원 등 녹지공간도 풍부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우장산숲 아이파크’는 다양한 특화 설계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최첨단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세대 내에는 드레스룸과 파우더룸 등의 다양한 수납공간을 설계해 공간 활용도를 높일 예정이다. 

아이파크 브랜드만의 홈네트워크 통합 제어 시스템인 HDC IoT도 도입될 예정이다. 

분양 일정은 5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당해지역 1순위 청약, 13일 기타지역 1순위 청약, 14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20일이며, 계약은 6월 1일부터 4일까지 3일 간 진행 한다.

‘우장산숲 아이파크’의 사이버 견본주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며, 견본주택을 VR(가상현실)로 구현해 직접 둘러보는 것처럼 내부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