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브랜드 파머스현이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대한민국 힘내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의 회복을 돕고자 마련된 ‘대한민국 힘내라!’ 캠페인은 거품없는 가격에 건강 제품을 구입하고 기부까지 할 수 있는 기회다. 

캠페인을 통해 파머스현의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을 구입하면 수익금 일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계층과 한국암재활협회에 기부된다.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은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6년근 홍삼뿐만 아니라 풍부한 사포닌이 함유된 도라지, 면역력 증진은 물론 배변 및 이뇨활동에도 도움이 되는 배 등이 함유된 홍삼스틱 제품이다.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은 건강과 동시에 맛을 고려해 정제수가 포함되지 않은 온전한 배 농축액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한민국 힘내라!’ 캠페인은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 제품 구입시 자동으로 1,000원이 기부가 되는 것과 동시에 ‘대한민국 힘내라 미션!’도 함께 수행한다. 

대한민국 힘내라 미션은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 제품을 구입하면 자동으로 기부가 되는 것뿐만 아니라 기부를 하고 제품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1,000원 기부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홍삼 제품이 증정된다. 

캠페인의 기부 현황은 홈페이지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된다. 

현요셉 파머스현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사회 전반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다. 본 캠페인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기획으로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