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홈케어 전문가가 에어컨 내부를 세척하는 모습.사진=한샘 제공
한샘 홈케어 전문가가 에어컨 내부를 세척하는 모습.사진=한샘 제공

 

한샘은 "에어컨 사용이 많은 여름철을 대비해, 미리 에어컨을 세척, 살균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자사 홈케어사업부의 ‘에어컨케어’ 상품을 예약하면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사용하던 에어컨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고 방치해 놓고 있다가 여름철 급하게 사용하게 되면 내부의 세균과 먼지, 곰팡이로 인해 냄새가 나거나 기관지 등 건강상 해로운 점이 많다. 청소를 하더라고 가정에서 에어컨을 분리하거나 내부의 오염까지 직접 관리하기는 어려운 점이 많아 전문 업체를 통해 케어를 받는 것이 좋다.

한샘 홈케어 관계자는 “여름철 에어컨 케어를 받고자 하면 예약 고객이 집중되는 시기라 제때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경우가 많아, 에어컨을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전인 4월~6월에 미리 준비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에 한샘은 오는 30일까지 자사 온라인사이트 ‘한샘닷컴’, ‘한샘몰’과 한샘 홈케어 공식사이트를 통해 에어컨 케어를 미리 예약 하는 고객에게 20% 할인과 함께 폐렴균, 대장균 등의 살균 효과가 있는 ‘피톤치드 살균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로 문자로 안내되는 에어컨 케어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커피쿠폰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