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하나1Q페이의 상시 이벤트인 ‘겟또 서비스’에 추가로 결제 금액을 최대 100%까지 캐쉬백 해주는 ‘하나1Q페이로 또! 행운 받으세요’ 이벤트’를 4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겟또 서비스’는 하나카드 결제 시 마다 1회씩 응모 기회를 자동으로 주는 서비스로 하나1Q페이 앱에서 응모 시 매주 토요일 방송에서 진행하는 로또6/45의 실제 당첨번호와 일치할 경우 최대 100만 하나머니를 증정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하나1Q페이로 또! 행운 받으세요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1등에 당첨될 경우 겟또 서비스의 기본 혜택인 100만 하나머니 적립에 추가하여, 당첨 된 주의 ‘일요일~토요일’ 일주일간 신용카드로 결제한 모든 금액을 100만원 한도까지 캐쉬백을 받을 수 있어 최대 20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당첨 등수에 따라 2~3등은 일주일간 신용카드 전체 결제 금액기준으로 각각 50% 캐쉬백(50만원 한도), 10% 캐쉬백(10만원 한도)을 받을 수 있으며, 4~5등은 사용금액에 상관없이 각각 100 하나머니, 10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하나1Q페이 앱을 통해서 응모 가능하며 당첨 여부 역시 해당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의 캐쉬백 및 하나머니는 당첨된 다음주 금요일에 일괄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내 매주마다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하나카드 임현빈 마케팅본부장은 “하나1Q페이의 겟또 서비스는 로또 당첨번호와 일치한 1등 당첨자가 작년 한해 동안 12명이나 나올 정도로 응모 수 대비 당첨률이 실제 로또보다 높았다”며, “최근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작지만 로또 못지 않은 기쁨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웹/앱,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1Q페이는 하나카드 대표 앱카드 서비스로 온/오프라인에서 간편 결제뿐만 아니라, 카드 결제 알림을 PUSH를 통해 무료 제공하고있으며, 카드 이용 실적에 따른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카드별 실적을 실시간으로 확인 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