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정가은 인스타그램 갈무리.
사진=정가은 인스타그램 갈무리.

 

배우 정가은 측이 전 남편 고소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정가은의 고소 대리인 법무법인 오름 측은 17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정가은은 전 남편 A씨에 대해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사기)죄, 사기죄로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한 상태”라고 밝혔다.

정가은 측은 “피고소인 A씨는 자동차 이중매매 등으로 타인명의 통장을 이용하여 금원을 편취, 사기죄로 처벌받은 전과가 있는 자였다”면서 “하지만 전과 사실을 숨긴 채 만남을 이어오다 결혼을 약속한 이후 전과에 대해 시인했고, 이마저도 거짓으로 고백해 정가은이 의심할 수 없게끔 상황을 주도면밀하게 계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A씨는 정가은의 유명세를 이용해 정가은 명의로 통장을 만들어 마치 정가은이 돈을 지급받는 것처럼 제3자로부터 돈을 입금하게 하고, 그 돈을 정가은이 모르게 출금하여 가로채는 방법으로 지난 2015년 12월경부터 2018년 5월경까지 수많은 피해자들에게 총 660회에 걸쳐 합계 132억원 이상의 금액을 편취해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A씨는 자동차 인수를 목적으로 정가은 명의의 인감도장까지 가져갔으나 돌려주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이어 “연예인이라는 공인의 입장에서 이러한 사실이 기사화되면 본인의 방송 및 연예 활동에 지장이 될 것이 걱정되어 두려운 마음에 세금을 낼 수 있도록 A씨에게 돈을 입금했고, 결혼을 유지할 수 없다고 결정을 내려 2017년 여름 경 이혼 절차에 들어가 2018년 1월경 A씨와 합의 이혼을 했다”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이번 사건에 대해 "정가은이 너무 안타깝다. 사기 결혼 피해자인 셈인데 가해자가 엄벌을 받았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보였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