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유기농 녹차 유래 특허균주가 편안한 장 건강 리듬을 찾아주는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녹차에서 온 유산균’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모레 미래 파크(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소속 ‘녹차유산균 연구센터’에서는 제주 유기농 녹차 중 풍미가 깊은 발효 녹차 잎에, 발효를 돕는 유익한 식물성 녹차 유산균주(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Lactobacillus plantarum> APsulloc)가 있다는 사실을 밝혀내, 특허를 획득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독점 특허균주 녹차유래유산균 GTB1™은 세계 식품 미생물 및 위생 연합(ICFMH) 회장 빌헬름 홀잡펠(Wilhelm Holzapfel)교수와 아모레퍼시픽이 공동연구로 개발한 유산균으로써, 우수한 생존력과 장부착능을 주제로 SCI급 저널에도 게재된 바 있다. 

녹차유래유산균 GTB1™을 포함, 엄선한 6종의 복합 프로바이오틱스를 함께 담아낸 ‘녹차에서 온 유산균’은 항균력이 강한 녹차잎에서도 서식하는 녹차유래유산균을 함유해, 자극적인 식생활에 길들여진 한국인의 장에 무리 없이 정착할 수 있다. 

필수 미네랄인 아연, 생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와 녹차 식이섬유도 함유해 유산균의 체내 증식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4중 코팅 마이크로 캡슐 기술로 장까지 도달하는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였으며,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하루 한 포 섭취로 매일 맛있고 즐겁게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바이탈뷰티‘녹차에서 온 유산균’은 2월 20일부터 GS SHOP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