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옥션 제공
이미지=옥션 제공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26일 수요일 단 하루, ‘수상한 카드’ 프로모션 2탄을 진행하고 마트뷰〮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수상한 카드’는 옥션이 매주 수요일마다 카드사와 협력해 강력한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매주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하며, 이번 주는 신선식품, 건강식품, 가공식품을 비롯해 화장품, 바디/헤어 품목의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인다.

먼저 신한/NH/BC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20% 할인 쿠폰을, 일반 회원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6일 단 하루 ID당 2회에 한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 할인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브랜드에 사용할 수 있는 중복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유한킴벌리 ▲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롯데푸드 ▲코디 각 브랜드별로 12%~20%까지 중복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가 상품도 다수 준비했다. 신선식품, 건강식품, 커피/음료, 가공식품, 생필품, 화장품/향수, 바디/헤어 등 마트와 뷰티 상품 7개 대표 카테고리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65% 할인가에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수상한카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